달방 토론토 편 2,3

재밌었는데 뒤늦은 달방 포스팅 ㅠㅠ
늘 성실하게 거의 모든 장면 움짤을 쪄주시던 슬로칩님이 현생땜에 바쁘셔서 ㅠ
움짤이 없으니까 뭔가 포스팅 하는게 쉽지가 않음 ㅠ일일이 캡쳐하는게 참 보통일이 아닌


입어보지 그랬어 ㅎㅎ


귀여운 어그 슬리퍼 여기서 산거였다니


신났어ㅋㅋ


숙소도착 방 정하기


랩라 한방당첨ㅋㅋ 


다람쥐 ㅎㅎ


가만히 오래 있지 못하는 편
약간 바키급 다리 근육 ㄷㄷ


찐형이 만들어준 스파게티와 윤기가 구워준 스테이크 먹는중


이번에도 눈싸움에서 졌습니다- (어김없이)

 


소용없었..


운동하는데 밑에서 장난치다가 눌림 ㅋㅋ

그리고 멤버들 운동하는거 구경 중

 

다음날-


ㅋㅋㅋㅋㅋㅋㅋ
와 보기 힘든 막 일어난 모습
저 옷을 그대로 입고 잤구나 ㅋㅋㅋㅋㅋ

 


눈을 못 뜨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일어나면 이런모습 이구나
미간에 잔뜩 주름잡힌 모습 ㅎㅎㅎㅎㅎㅎ


ㅋㅋㅋ땡 소리에 땡그래진 눈

결국 게임 통과 못하고 아침 준비

 

 


귀여운 부시시 홉
인중도 귀엽고 입술의 점도 귀엽고


부시시한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막 캡쳐

일일이 타이핑 해서 번역중. . . . .
구글번역앱 기능중에 카메라로 사진 찍어서 번역되는것도 있는데

 


소파에서 잔줄 알고 걱정했는데 아니었음 ㅎㅎ 소파에서 잤던건 (매너좋은) 남준이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