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22 럽셀콘 캐나다 2일차 ARMY~ do you love me ♪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누가 뭐래도 엔딩멘트때 불렀던 In my feelings
진짜 저 쇼맨쉽, 무대매너 . 제이홉 아니면 누가 저런걸 해
저런 센스는 정말 아무나 못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 우리홉 ㅠㅠㅠㅠㅠㅠㅠ
하루내내 몇십번을 돌려봤는지 ㅠㅠ 보는내내 입꼬리가 안내려가 ㅠㅠㅠㅠㅠ


남준이도 귀엽고 ㅎㅎㅎ
JK 두유럽미~ 하니까 정국이 완전 ㅎㅎㅎㅎㅎㅎㅎㅎ
둘이 너무 예뻐죽겠음 ㅠㅠㅠㅠ 형 멘트 경청하고 있다가 바로 반응하는것도 이뿌고
백댄서 시절부터 함께했던 골든듀오 💕

https://twitter.com/IDAREU_JK/status/1043667184633884672

https://twitter.com/leotapel_/status/1043849487649726464

여러각도에서 봐줘야지 🙂



오늘도 앤써할때 형한테 달라붙은 거대토끼 ㅎㅎㅎ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ㅎㅎㅎ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ㅎㅎㅎㅎ
무대에서 기분좋아서 하이텐션인것도 있겠지만 형들 힘들고 그래서 더 분위기 띄우려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요새 참 이쁘다 정국이 ㅎ 호비의 역대급 모먼트를 잘 찍어주기도 하고 ㅎ 골클필에 이어 예쁘게 자는모습도 잘 찍어주고 센스쟁이


황금막내 엉덩이 토닥토닥 해주는 골든형 ㅎ
요즘 진짜 이둘의 캐미 b


노래하는데 방해안되게 살짝 어깨도 주물주물
ㅠㅠㅠㅠ 우리 막내 이쁜짓만 해

 

오늘의 저스트댄스 💕
오늘은 손가락 하트를 💕
늘 조금씩이라도 무대에 변화를 주는게 너무 좋다
무대천재 제이홉


첫부분에 솝+꾹 너무 좋네
윤기 저번에 이어 또 춤 흉내 ㅎㅎ 무대에서 웃는거 오랜만에 보는듯..ㅠ


썸네일 너무 귀엽다 ㅠㅠ


오늘의 뱁새 살짝 강약 조절을 한듯한

1일차에 너무 무리하는거 같아서 (전에 힘든날 더 일부러 무리한다고 한게 생각나서 ㅠ)
하루 쉬고 – 과연 쉬었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컨디션 좋아보여서 너무 다행..ㅠ
올해 활동내내 살이 붙은 모습을 못봤는데 걱정이 안될수가 ㅜㅜ


런, 아니쥬는 옷이 진짜…ㅎ
잠실에서 면봉으로 보이면서도 홉 바지에 레이스같은거 달린건 봤었는데 (그걸로 어디있는지 구별)
멤버들 옷을 보니 새삼 충격…. 트위드 쟈켓에 이은.. 거기에 구두도..
잠실에선 정말 무슨 옷을 입었는지도 잘 몰랐다 전광판에 다 잡히는것도 아니고 (한숨..)
외랑둥이들 직캠보고 나서야 어떤옷을 입은지도 알았지.. 한국콘은 다 촬영금지라
안무없이 부르면 저때 럽메이즈,134340 불렀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아쉬움이 아직도
티어앨범이 참 듣기좋은 곡이 많았던듯 하다

https://twitter.com/slowtowns/status/1043670303446945793

https://twitter.com/dxlcefarniente/status/1043651295805157378

 

머리 넘기는 순간- 이마도 예쁜 우리홉-
마지막에 마이크로 확인하는것까지 너무 예쁘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