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23 치바/오사카 매직샵

 

이미지

이미지

무슨 피겨의상 같은 화려한 셔츠 등장
추워서 단추 위까지 꼭꼭 채웠구나 잘했어
안에 뭐 좀 껴입지 저거 하나만 입은건가 ㅜ

이미지

바람 많이 분다더니 비까지 올줄은 ㅠㅠ
날씨까지 추웠다던데 어휴,, 정말 이 계절에 야외 스타디움 누가 잡았냐고
스타디움병 미친놈들 진짜

 

중간까진 옷이 똑같았는데 (왠일이지????? 일본팬미에 옷이 안바껴???)
이후부턴 다 바뀐듯

 

 

 

렛고는 호비의 그 히든보컬 때문에 좀 들었을뿐 이 안무 제대로 본건 처음인데 노래만 들을때는 전혀 떠올리지 않을 그런 안무인것 같다. 너무 빡세기도 하고 내 취향은 아닌듯
마지막에 누울때 뒤에 옷 다 버렸겠네 ㅠ

 

좋은건 이부분 하고

 


홉파트때 두명씩 돌아가면서 홉 주위를 멤도는 그런 안무들 – 마치 에어플레인 2 처럼

 

베옵미
옷이 너무,, 전날은 꼭 잠그고 하더니 ;ㅁ;

안무가 아니라 살색밖에 안보여

 

 

헐 얼굴이

 

머리도 예쁘게 바꿨는데 셀카 한장 안올리다니,, 쳇 실망

이미지

이미지

치직샵 ㅋㅋㅋ서직샵 부직샵은 안그런데 치직샵 어감이 좀ㅋㅋㅋㅋㅋ

 

왜 늦게오나 했더니

25일 오후 일본 후지TV FNS가요제 녹화방송을 마친 방탄소년단 슈가,정국,진,지민,제이홉,뷔(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가 방송국을 빠져나가고 있다./도쿄=이효균 이덕인 기자

http://news.tf.co.kr/read/photomovie/1769387.htm

양일 공연한 다음날 오전부터 녹화

작년에 엠스테 취소된거 진짜 황당했는데 우익들이 난리친건 말할수도 없이 빡쳤고 방송금지 풀리자마자 머스터 양일하고 찍은게 저거라니 화가 안날수가 없다
오전부터 6시간동안 사녹했다더니 옷이라도 갈아입었나 했는데 그것도 아니던데?
풀버전 안한다는건 알고있었는데 1절을 쏙 잘라? 계속 반복되는 부분이나 자르지 거울안무를 왜 잘라!!!! 2절엔 아예 파트도 없는데
영상 보는데 빡쳐서 진짜 클로즈업 한번을 안해줘 !!! 투어에서도  늘 그래서 짜증났는데 빅히트 처 죽일것들 진짜 @($*)ㅃ@*($)*

 

NHK 송즈 같은거 찍으면 말을 안해
피곤해 죽겠는데 금지 풀리자마자 달려가서 저런거나 찍고오다니 SIBAL

 

이미지

이미지

엄청난 다크서클 상태로 전세기 타고 입국

 

 

오직샵 ———————–

 

쭈그려 앉아있는거 보고 맴찢 ㅠ 얼마나 피곤했으면
시기도 그랬고

 

저때가 징글볼 끝나고였지 가
일본에서 바로 미국으로 갈줄 알았는데 인천왔다가 다시 간거 생각할수록 웃겨
(나고야->미국 이었음 ㅋㅋ기억안나서 순서가 바뀜. 하도 입출국이 많으니까 기억도 안남)
분명 입국했는데 한시간 후에 다시 출국 사진 뜨고

 

이미지

 

이미지

 

 

럽메 세트에서 또 셀카찍는 호비 – 셀카의 행방은 어디로,,?

스픽콘 미국유럽 끝나고 더이상 올라오지 않던 인스타 스토리가 치직샵 부터 갑자기 올라오기 시작
뭐 좀 하려면 일관성있게 해야지 사우디 사첵 잠실 리허설은 빼먹은거 맘에 안들어

 

 

찐: 야 너가 잘 골랐어

호비가 고른거였어? 역시 센스 갑

 

와 잘찍은거봐 ㅠ
정말 미우면서도 미워할수 없는 니뽄

근데 오사카 공연6회 생각하면 이름만 들어도 신물날거 같아

 

이미지

 

이미지이미지이미지

어디서 이런 강아지 같은 모자는 또 쓰고 나왔을까 했는데 놀랍게도 머스터 굿즈 라고 한다
귀여워

이미지

모자끈 묶는 중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묶었는데 풀렸어 ㅋㅋ

이미지

이미지이미지이미지이미지이미지이미지

머리색 진짜 미스테리네
여기서 볶아서 더 노랗게 된건가

 

 

파이드 파이퍼가 짱이야

 

올해는 부릉부릉 몇번이나 할까

볼따구가 펭귄같아

 

 

이미지

비하인드 보다 인터뷰가 더 길었는데 다들 피곤해 보이는 모습들
그와중에 손가락에 칭칭 감은 거 ㅎ

피곤피곤피곤

 

이미지

사진만 보고는 저렇게 다운된 날인지 몰랐는데
그랬구나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건 둘째날 오방

 

 

 

오랜만에 셀카 3장

근데

이미지
이미지

바닥에 널부러진 허물같은 옷들이 시강

이미지

일본에서 방송해준 덕에 묵혀놨던 포스팅 완료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