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잠시만 휴전

알고봤더니 아저씨 좋은분이셨음 일부러 개장수 처럼 등장해서 오해하게끔 ㅎ


하지만 아직 경계를 풀지않는 홉

ㅋㅋㅋㅋ 세상 편안하게 턱 괴고 있어 너무 커엽다 ㅠㅠㅠㅠ


강아지를 마구 주무르시는 ㅋㅋㅋ


잘한다 우리홉 


소유권 주장하는 중 ㅎ


갑작스런 팩폭을 당하고 할말이 없어진 홉
이와중에 보조개 


강아지랑 말 통하는 건가? 설마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ㄷㄷ


대사 미치겠다 진짜
누가 이렇게 잘 쓴거야 이 스토리!!
너무 재밌어 ㅋㅋㅠㅠㅠㅠㅠㅠ

 


연기 너무 잘해 ㅠㅠㅠㅠㅠ 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스토리 진행 뭐야 진짜 꿀잼 ㅠㅠ


아 귀여워서 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호비 표정 ㅠㅠㅠ


허세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데서나 자면 어떡해!!!


눕기 무섭게 벌써 잠에 빠져듬-


연기 진짜 미쳐 ㅎㅎ


저 시선처리는 뭐지 ㅎㅎ


천사처럼 잠든 홉 ㅠㅠㅠ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성카드가 제대로 없어서 영상 하나씩 보는게 이렇게 힘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이 영상만 돈내고 볼수있게 해주던가 ㅠㅠ

대사 미치겠어 진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옷좀 봐 ㅠㅠ


예쁘게 입고 나와서 사색에 잠긴 홉


아저씨의 말을 떠올리는데 


때마침 지나가는 노견과 할머니

연출 진짜 지렸다..
정말 노견 섭외했나봐 ㅠㅠ 코카인가? ㅠㅠㅠ

 


연기도 잘하고 이쁘고 미쳤나봐 진짜 ㅠㅠ

다시 보호소로 찾아간 홉


앜 귀여워
무슨 대사를 해도 무섭대ㅋㅋㅋㅠㅠㅠ
옷도 너무 예쁘다 ㅠㅠ


악역포스 제대로 보여주심ㅋㅋㅋㅋ
아니 지금 최저시급이 얼만데 백만원 제외하고 알바비 받아야지 ㅎ-ㅎ 고급인력을
몇년전에 만든거라서 그런가 ㅋ


호비에게 가고싶은 백만이 ㅠㅠ
이름이 어느새 백만이로 ㅋㅋ

 


여기서 막힘.. ㅠㅠ 카드 내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벚꽃잎 떨어져 있어 ㅠㅠ 


백만이를 다시 데려가는데 성공할까
거기서 알바하면서 동물들 보고 그러는듯 기니피그랑 새랑 ㅎㅎ
보고싶어서 미치겠는데 이놈의 카드 ㅠㅠㅠ

 

 

Comment